본문 바로가기

여행기/2018.09 말레이시아 여행 (랑카위, 쿠알라룸푸르)

랑카위 스테이크 맛집) 아랑 바베큐 Arang BBQ & Grill Langkawi

안녕하세요 꾸꾸댁입니다. 오늘은 랑카위 스테이크, 수제버거 맛집 아랑 바베큐를 소개하겠습니다. (Arang BBQ & Grill Langkawi)

아랑 바베큐는 트립어드바이저로 랑카위 내 바베큐 맛집 1위인 곳입니다 :)


판타이 텡아(텡아 해변) 근처에 있구요, 물놀이하고 허기진 상태라 좀비처럼 찾아갔습니다 ㅠㅠ


메뉴를 보시다시피, 바베큐 요리와 버거가 메인인 것 같아요. 

저는 그릴드 텐더로인 (비프스테이크) / 비프 버거를 시켰습니다.


음료는 레몬 민트와 환타 그레이프 슬러시로 마셨어요. 

슬러시는 놀이동산에서 파는 딱 그 슬러시 맛이구요^^; 레몬 민트는 민트향이 강해서 캑캑 ㅜ 제겐 좀 강한 음료수였습니다.


음료 마시며 기다리고 있으니 곧이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비프버거와 그릴드 텐더로인(비프스테이크)입니다. 

비프버거에는 갓 튀긴 감자튀김과 케첩이 함께 나왔고, 스테이크에는 샐러드와 감자, 소스가 같이 나왔어요 :)


그릴드 텐더로인 (58링깃, 약 15,600원)

이 가격에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건 랑카위의 저렴한 물가 덕분인 것 같아요 ㅠㅠ


미디엄-웰던입니다... 

고기 육즙도 풍부하고, 질기지 않고 적당히 잘 구워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함께 나온 샐러드와 감자를 곁들여 먹으니 꿀맛...!! 


다음은 비프 버거에요. (26링깃, 약 7,000원)

수제버거입니다. 빵 사이로 비프 패티, 치즈, 계란, 토마토, 양상추가 있어요 :)


개인적으로 물놀이하고 먹는 뜨거운 감자튀김을 좋아하는데 사이드로 나온 감자튀김인데 진짜 뜨겁고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ㅠㅠ


패스트푸드점 버거와는 확연히 다른 패티입니다. 촉촉하고 부드럽고 먹는 내내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랑카위에서 체낭이나 텡아 해변 근처에 묵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서버분도 친절하고 기분 좋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