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2018.09 말레이시아 여행 (랑카위, 쿠알라룸푸르)

랑카위 투어 가격 비교) 제트스키, 코랄투어, 선셋크루즈, 맹그로브투어

안녕하세요 꾸꾸댁입니다. 랑카위는 99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인 동시에 유네스코에 등재된 생태공원이기도 하여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맹그로브투어와 제트스키를 타고 섬과 섬을 이동하는 수상스포츠가 유명합니다. 이외 선셋크루즈, 코랄투어도 많이들 하시죠 :)


저는 랑카위에 쉬러 간 거기 때문에 한국에서 투어 예약을 미리 하지 않았습니다. 일정을 미리 세워두면 거기에 맞게 움직여야 하니 피곤하더라구요 ㅠㅠ 영어만 가능하면 현지에서 바로 투어 예약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1. 투어 에이전트 결정하기


체낭비치만 걸어도 정말 많은 투어사에서 호객 행위를 하는데요. 사실 해외에서는 신뢰도 신경 써야 하고, 무엇보다 안전이 가장 우려되더라구요.

그래서 현지에서 발품 팔아 결정한 곳은 체낭몰 1층 중심에 위치한 투어 에이전트 "LV Island Travel & Tours"에서 투어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

여러 개의 투어를 함께 예약하면 현장에서 직원과 가격 협상도 가능합니다 ㅋㅋㅋ


- "LV Island Travel & Tours" 위치 안내


이미지 출처: Google 스트리트 뷰


구글맵으로 "Cenang Mall" 찍고 찾아가시면 1층 입구의 파란색 데스크가 "LV Island Travel & Tours"입니다. 




- "LV Island Travel & Tours" 투어 가격 안내 (2인 기준)


제트스키투어, 코랄투어, 맹그로브투어, 선셋크루즈 위 4개 투어의 견적을 문의하였으나 여기서 코랄투어 경우, 안타깝게도 저희가 가고자 하는 날짜에 이미 풀북이었던 상태로 코랄투어는 한인에이전트를 통해 진행하기로 하고 나머지 3개 투어에 대한 견적을 받아 진행하였습니다. 코랄투어를 제외한 1차 견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1차 견적


1. 제트스키: 500링깃/2인 1대


2. 맹그로브투어: 260링깃/2인 (비고: 점심 식사 포함)


3. 선셋크루즈: 560링깃/2인 (비고: 저녁 뷔페, 칵테일, 음료 무제한, 자쿠지에서 수영 가능)


TOTAL: 1,320링깃, 약 357,000원 


(저는 투어에이전트 직원도 아닌 순수 여행자입니다. 여행 당시에 응대해준 직원이 준 견적이므로 현재와 변동 사항이 있을 수도 있으니 가격 참고만 하세요^^;) 


1차 견적을 받은 후, 저녁식사를 하러 가는 길에 다른 투어사의 가격을 비교해 보니 가격은 전반적으로 다 비슷하였습니다. 평균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그나마 몰에 입점한 투어 에이전트가 더 안전하다고 판단되어 이곳에서 진행하기로 하고 최종 가격 협상을 하였습니다. 


최종견적 


1. 제트스키: 500링깃/2인 1대


2. 맹그로브투어: 200링깃/2인


3. 선셋크루즈: 460링깃/2인


TOTAL: 1,160링깃, 약 313,000원 (160링깃 할인, - 약 43,000원)


코랄투어까지 모두 진행하였다면 가격 협상이 더 가능했을 텐데요... 아쉽지만 이 정도에 만족합니다!!


참고로 코랄투어는 한인에이전트를 통해서 진행하였고, 2인에 600링깃이었습니다. 

한인에이전트의 가격정보는 하기와 같으며, 한인 가이드가 직접 투어를 진행하는 게 아니라, 투어 예약만 도와주는 거기 때문에 외국어가 가능하다면 현지에서 가격 비교를 해 보고 마음에 드는 곳에서 투어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인에이전트 견적 (고정 가격, 가격 협상 불가인 대신에 스파/음식점 쿠폰 제공)


1. 제트스키: 650링깃/2인 1대


2. 맹그로브투어: 220링깃/2인


3. 선셋크루즈: 500링깃/2인


TOTAL: 1,370링깃, 약 370,000원



도움이 되셨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편에서는 투어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말레이지아 | 랑카위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