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2018.09 말레이시아 여행 (랑카위, 쿠알라룸푸르)

랑카위 클럽 추천) 썬바 Sunba

말리말리 비치바에서 3차까지 즐긴 후 4차로 썬바에 Sunba 갔습니다.


썬바는 일반 클럽과는 많이 다르고, 우리나라의 호바와 (Ho bar)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방문했을 당시 시간이 12시 안팎이었는데 이때는 다들 자리에서 술만 마시고 있고, 새벽 1, 2시쯤 넘어가니까 그때부터 사람들끼리 춤추고 논 것 같아요. ㅋㅋ 


여러 종류의 술이 있는데 저는 잘 몰라서 데낄라와 예거밤만 번갈아 마셨습니다. 


결국 마지막에는... 썬바 안에 있던 사람들과 모두 친구 먹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함께 사진 찍은 현지 친구들은 이날 생일파티로 놀러 온 것 같았는데, 같이 사진 찍고 잼나게 놀았네요 :) ㅎㅎㅎ

지금 이렇게 보면 그때 인스타 아이디라도 교환할걸-라는 아쉬움도 드네요. 


너무 신나게 노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한 썬바, 랑카위에 가신다면 꼭 가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