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2019.08 필리핀 팔라완 코론 여행

(숙소 후기) 필리핀 마닐라 Raffles Makati Hotel 래플스 마카티 호텔 주니어 스위트룸

래플스 마카티 호텔의 주니어 스위트룸, 당시에 8월 휴가철이라 1박에 30만원 초반대였던 듯합니다...

저희는 호텔스닷컴 1박 무료권을 이용해서 아주 저렴히 머물 수 있었고, 미리 예약하거나 호텔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히 예약할 수 있을 듯해요 :D

모든 룸은 조식 포함이고, 1층 로비 레스토랑에서 지정된 음료 무료, 애프터눈티세트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카드키로 문을 열고 들어서면 작은 다이닝룸이 반기고 있습니다. 한쪽엔 소파와 TV, 미니바 그리고 커피머신

다른 한편엔 식탁이 있고 조금 뒤 과일을 마련해줍니다.  

곳곳에 그림 액자로 인테리어 해둔 점이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준 것 같았어요.

식탁이 있어서 사 갖고 온 음식을 먹을 수 있고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침대는 킹베드로 저와 남편 둘이서 자는데 꽤 넓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화장실은 세면대 2개, 욕조와 샤워실은 따로 있어요. 화장실이 꽤 넓어서 쓰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했습니다.

투숙객을 배려한 손글씨.

실내화도 성별이 나뉘어 있어서 제꺼는 리본이 달려있어서 귀여웠어요 :D

서양란, 살아있는 식물을 두면 공간을 생동감 있게 연출해주는 것 같아요 ~ ㅎㅎ

사진을 찍고 있으니 직원이 가져다준 과일. 망고가 맛있던 기억이 나네요 ~

창밖으로 보이던 마카티 시내의 모습. 마카티는 필리핀 마닐라 중에서 치안, 소득면에서 발전된 곳 중 하나 같아요~

그만큼 물가도 필리핀 중에서 비쌌다고 생각했어요 ~ ㅠㅠ

래플스 마카티 호텔에서 도보로 5분 내로 갈 수 있는 그린벨트 쇼핑몰.

쇼핑몰이 굉장히 크고 1, 2, 3존 등으로 나뉘어 있을 정도로 큰 복합 쇼핑몰이었어요.

SPA브랜드와 음식점이 즐비하고 그만큼 저녁에 인파도 많았답니다.

다른 쇼핑몰들도 인근에 함께 몰려있어서 쇼핑하기에 정말 최적인 것 같아요.

자연과 어우러진 쇼핑몰이라... 저녁에 조명까지 겹쳐서 분위기까지 좋았어요 :)

다시 호텔로 돌아와서.

엽란으로 폼을 감싸서 꽂은 꽃장식. 이런 핑크색 꽃은 한국에서 보기 어려운데 열대 꽃인 듯싶어요~

연노랑 카네이션도 이렇게 모아서 함께 꽂으니 화사하고 예쁜 꽃장식으로 태어나네요~

1층 로비에 있던 레스토랑. 여기서 무료로 음료와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아.아 한잔~! 맛보단 분위기이죠 ㅎㅎ

노랑 노랑 미모사로 보이는 꽃장식이네요.

개인적으로 필리핀 마닐라에 머무신다면 래플스 마카티 호텔 추천드립니다.

싱가폴에서 명성 있는 호텔그룹이고, 전 객실 스위트룸에 서비스도 고급스러워서

동남아 물가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서 한국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답니다 :)

 

↓ ↓ 래플스 마카티 호텔의 조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 ↓

필리핀 마닐라 Raffles Makati Hotel 래플스 마카티 호텔 조식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