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2018.12 중국 샤먼 여행

중국 샤먼 클럽) Galaxy Night Club 갤럭시나이트클럽

에어비앤비로 다녀온 바투어의 마지막 일정인 갤럭시 나이트클럽 후기입니다.


위치는 중산로에서 조금 떨어졌고, 택시로 이동했습니다.
현지인에 따르면 갤럭시 나이트클럽이 있는 곳이 샤먼에서 중산로 다음으로 큰 번화가라고 했습니다.

건물 3층에 위치했고, 입장료는 인당 60위안이었는데 (한화 약 9,800원)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입장권을 끊어줬습니다.

입구에서 시큐리티 체크하고 입장할 수 있었구요,
한국처럼 손에 찍어주는 별다른 스탬프는 없었어요.

클럽에 들어선 순간, 아 여긴 대륙이다 (중국 비하 아님)
대륙 클라쓰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구요... ;
클럽이 정~말 널찍하게 큽니다. 그만큼 테이블도 많고 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아주머니 아저씨들도 오셔서 노세요.

한국처럼 헌팅하고 부비부비 하는 문화는 없는 것 같고, 일행들끼리 놀러 오는 것 같아서 저도 남편과 놀기 편했습니다. (단, 장소가 클럽인만큼 혹시 모르니 조심, 조심하세요!)


중국 샤먼 클럽, 갤럭시 나이트클럽에서 정말 정말 추천드리는 것은, “스테이지에서 점프하기”입니다. .. ㅋㅋㅋ
무슨 말인지 당황하실 수도 있는데요,
저 또한 에어비앤비 바투어 호스트가 스테이지 가서 놀자고 했을 때 인파가 많아 주저했지만 이왕 왔으니 놀다 가자!라고 생각해서 따라갔습니다.

결론은 대만족... 신세계 입성... ㅋㅋ
어릴 때 다들 트럼플린에서 뛰어놀아보셨죠?
그때의 기분을 갤럭시 나이트클럽 스테이지에서 다시 느낄 수 있었어요...
일반 스테이지가 아닌 위아래로 상하 이동하는 특수 스테이지입니다.
따라서 조금만 뛰어도 더 높이 뛸 수 있어요...
락 콘서트에 온 것처럼 정말 미친 듯이 뛰어놀았네요 ㅠㅠ
너무 신나게 노는 바람에 일찍 방전되어 에어비앤비 바투어 일행들과 작별 인사를 하고 먼저 숙소로 돌아왔답니다.

사실 저랑 남편이 알아보고 찾아가기엔 어려움이 있어서 에어비앤비 투어로 가보길 잘한 것 같아요. 안전하기도 하구요 ㅎㅎㅎ

이상으로 중국 샤먼 클럽 갤럭시 나이트클럽 후기였습니다.

▼▼▼정보가 도움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