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2018.09 말레이시아 여행 (랑카위, 쿠알라룸푸르)

대한항공 해산물식 특별식 (쿠알라룸푸르 - 인천 KE672편)

대한항공 해산물식 특별식 리뷰입니다. 

(쿠알라룸푸르 - 인천 KE672편)

밤 비행기를 탔더니 도착하기 2시간 전에 기내식이 나왔습니다. 아침식사로 기본 기내식이 죽이나 오믈렛과 같이 속이 편안한 식사가 나오므로 특별식 요청은 괜히 했단 생각이 들었다는... ㅠㅠ 그래도 즐겁게 먹어야죠^^

해산물식입니다. 주메뉴 외에 빵과 버터&딸기잼 그리고 말레이시아에서 조식마다 보던 Sunglo 믹스드 베리 맛 요거트와 과일이 나왔네요.

한창 자다가 받은 기내식이라서... 아직 돌아오지 않은 입맛을 과일로 깨보려고 노력했습니다 ㅋㅋ

말레이시아 여행 때 아침마다 호텔 조식 뷔페에 쌓여있던 Sunglo 요거트... Low Fat인데 엄~청 달다구리합니다.

개인적으로 망고 맛이 맛있었는데, 기내식에서는 믹스드 베리 맛으로 주네요. 믹스드 베리도 맛있었어요.


블루베리, 라즈베리와 딸기가 믹스된 맛인데 블루베리 색이 강한가 봐요. ㅋㅋ 보랏빛

이제 대한항공 해산물식 특별식의 메인 요리입니다.

대구로 추정되는 생선과, 오믈렛 그리고 구운 양송이버섯과 토마토, 데친 아스파라거스에요. 


음... 메인인 생선은 조금 짭니다... 빵과 같이 먹으면 괜찮을지도...?

오믈렛과 야채들은 맛있게 먹었답니다^^ 평소에도 좋아하다 보니 양송이버섯을 특히 맛있게 먹었네요.


이상 대한항공 해산물식 특별식 리뷰였습니다. 유익한 정보였다면 공감 하나만 부탁드려요 :) 

대한항공 서양 채식 특별식 리뷰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클릭해 주세요.

대한항공 서양 채식 특별식 (인천 - 쿠알라룸푸르 KE671편)